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새로운게임 시즌3 제작일정

by 단석비후 2023. 6. 21.
반응형

2021년 9월 전세계 시청자를 모니터 앞에 이끈 드라마 오징어 게임.

그 오징어 게임이 3년만에 돌아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 2에 누가 등장하고 어떤 게임이 등장하며 이들의 정체가 먼지 추측해 봅니다.

 

시즌2 캐릭터

 

6월 18일 발표된 캐스팅 발표에 시즌2에 출연할 배우들이 소개됩니다.

 

2014년 미생을 시작으로 변호인, 타인은 지옥이다, 트레이서 등의 작품을 통해 승승장구 하는 배우 임시완.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에서 소름끼치는 사이코패스 역할을 맡은 천의 얼굴을 소화한 그는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강하늘.

2019년 동백꽃 필무렵이후 이렇다할 흥행작이 없는 그지만 시니컬한 얼굴과 선과악의 얼굴이 공존하는 배우인지라 이번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하고 장그래와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세번째는 박성훈.

지난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할로 인지도를 하늘로 뚫어버린 그는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으로 보여준 특유의 연기덕에 각종 배신과 폭력이 난무하는 오징어 게임에서도 상당한 존재감과 연기력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고 이번 시즌2에서도 빌런역할을 맡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네번째는 양동근.

그또한 30년 가까이 연기활동을 한 장수 배우이고 넷플릭스 지옥 시즌2에 합류했다가 개인사정으로 하차한바 있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소식이 반갑기만 합니다. 그 역시 빌런 역할이 어울리기는 하나 이번에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그리고 성기훈 이정재, 프로트맨 이병헌, 황준호역의 위하준, 그리고 딱지맨 공유까지 출연이 확정되었고 공유는 참가자들의 섭외를 담당하는 양복남으로 황동혁 감독의 비하인드에 따르면 이 양복남은 사실 오징어게임의 진행요원 출신이고 조직의 신임을 얻은후 '밖에서 일하는 인물'로 한번쯤은 게임장 안에서도 등장할 지도 모릅니다.

주인공 성기훈은 목적이 돈이 아닌 이 조직의 정체와 목적을 밝혀내기 위해 진실을 파헤치려는 인물로 등장할 것이고 이번 시즌2에서는 오일남의 다른 후계자가 등장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징어 게임 예상되는 새로운 게임

 

시즌1에서 보인 게임 외에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면 시즌1과 같은 동일한 형태의 전래 놀이가 등장할텐데...

숨바꼭질.

술래잡기.

말뚝박기.

닭싸움.

비석치기.

고무줄 놀이.

공기놀이.

숨바꼭질이나 술래잡기등은 광활한 맵이 필요한 만큼 넓은 공간과 은/엄폐 할 수 있는 지형지물의 이용등이 눈에 띌것이며 영화 배틀로얄이나 헝거게임등과 같은 느낌이 나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말뚝박기는 팀전으로 등장할 수도 있으나 자칫 전세계적 따라하기 놀이가 되다보면 위험해 질 수도 있기에 무리하지 않을 선택을 할 수도 있을듯 합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시즌3 제작 일정

 

오징어 게임을 세상 밖으로 내놓는데 12년이란 시간이 필요했고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 12일이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번 시즌2는 전작보다 3화가 줄어든 총 6부작이 공개되며 촬영은 오는 7월 부터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시즌 3와 동시에 제작될 예정이며 총 13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시즌2는 6부작, 시즌3는 7부작으로 제작되는 셈이죠.

시즌1에 제작비는 253억으로 배우들의 개런티가 포함된 금액이었지만 시즌2의 제작비는 무려 1000억 이며 이안에 개런티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정재의 회당 출연료는 10억이라는 말이 나돌정도지만 세계적인 성공으로 미루어 보면 큰 금액은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역대급 스토리와 캐스팅,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내년 공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