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영화 레드 노티스 줄거리 감상평 후기

by 단석비후 2023. 7. 10.
반응형

레드 노티스 줄거리

예고편

 

클레오파트라의 사랑의 증표인 세개의 알중 하나가 박물관에서 훔쳐지는데 범인은 적색수배(레드 노티스) 미술품 도둑 '놀런 부스' - 세계 2인자 예술품 도둑 라이언 레이놀즈

FBI 프로파일러 '존 하틀리' (드웨인 존슨) 는 그를 체포하지만 결국 클레오파트라의 알은 '비숖' (세계 1인자 예술품 도둑 -원더우먼의 갤 가돗)의 수중에 넘어가게 됩니다.

억울하게 감옥에 갇힌 '존 하틀리'는 비숖이 클레오파트라의 나머지 알 2개를 마저 훔치려는 계획을 알아차리게 되고 그녀를 상대하기 위해 '놀런 부스'와 공조를 하게 됩니다.

과연 이 둘은 비숖의 그늘에서 벗어나 1인자로 명성을 되찾고 또한 FBI 프로파일러로 복직할 수 있을까요?

 

레드 노티스 후기/감상평

 

장르가 액션 코미디 장르이니만큼 즐기면서 봐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일단 라이언 레이놀즈와 드웨인 존슨의 캐미가 볼만하구요... 애드립 장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얼마나 재미있게 풀어나가는지 보시면 더 즐거워집니다. 게다가 미녀 갤 가돗까지 출연진이 빵빵합니다.

훔친 물건을 다시 훔치는 도둑들의 이야기에 더이상의 반전이 없을 거라고 여기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비숖의 정체는 하나가 아니라 둘이였다는 점이 가장 큰 반전이라고 봅니다.

세계의 주요 국가들을 돌면서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하는 씬이 감동적입니다. 특히 탈출하다 투우장으로 나와 도망가는 장면에서 둘의 대화가 아주 재미있어요.

 

넷플릭스에서 총2억 달러를 쓴 영화라고 하니 막대한 제작비 답게 눈호강도 준비하시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