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넷플릭스 영화 페어플레이 출연진, 줄거리, 후기및 평점

by 단석비후 2023. 10. 12.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페어플레이가 공개되어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에로틱 스럴러인 페어플레이는 전종서 주연의 발레리나와 비슷한 시기에 공개되어 많은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2023년 선댄스 영화제에 극찬을 받으며 네온, 서치라이트 픽쳐스, 넷플릭스를 포함한 배급사들이 경쟁을 벌인 끝에 넷플릭스가 배급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영화 브리저튼으로 얼굴을 알린 피비 디네버가 출연하여 많은 팬분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페어플레이 줄거리

 

영화 페어플레이는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헤지펀드 회사에서 회사 내규의 사내커플 금지 규정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두 연인이 예상치 못한 여성의 승진으로 인해 이들의 로맨스가 위험해지고 심지어 와해될 위기가 찾아 오면서 벌어지는 스릴러 극입니다.

동료들의 눈을 피해 스릴 넘치는 사내 연애를 즐기는 에밀리와 루크. 원래는 올든 에런라이크가 연기한 루크가 승진한다는 루머를 들었지만 하루아침에 에밀리로 PM이 변경되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루크는 자존심이 상했고 심지어 여자친구를 의심하게 되는데요.

 

집에서는 사랑을 나누는 연인이지만 일순간 직장상사와 부하직원으로 관계가 설정되어 버린 에밀리와 루크. 하지만 루크는 사내에서 뒷담화로 에밀리의 성적인 접대가 있었을 거라는 말에 의심이 증폭되어 이 상황을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루크는 보스를 찾아가 PM 승격을 주장하지만 낙하산으로 내려와 해고를 생각하던 보스는 받아들일 수 없었고 약혼으로 파티가 예정되어 있던 이들에게는 걷잡을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야 마는데....

 

과연 이들의 사랑은 온전할 수 있을까요?

페어 플레이 출연진

 

에밀리 역의 피비 디네버는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브리저튼으로 유명한 배우죠. 똑똑한 재무분석가로 남자들보다 뛰어난 역량을 가진 여성입니다.

남자친구 루크는 오펜하이머로도 유명한 올든 에런라이크입니다. 자신보다 먼저 승진한 에밀리에 대해 의심하는 인물입니다.

보스 역으로 나온 캠벨은 에디 마산입니다. 에밀리가 능력있다고 판단한 인물이지만 좋지 않은 실적에는 막말을 서슴치 않아 상처주기도 하는 인물입니다.

폴을 연기한 리치 소며는 캠벨의 오른팔로 성공에만 눈이 먼 인물이죠.

 

페어플레이 후기및 평점

 

영화 페어플레이는 로튼토마토 87%의 신선도와 팝콘 지수 79%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평점은 10점 만점에 7.4점으로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여성의 사회적 참여가 대중화된 지금 남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증권가 포트폴리오 매니저역에 여성의 진출을 달가워 하지 않는 사회적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여 관계에 주도적 역할을 하던 남성은 이들 관계의 역전에 불편한 시선을 노골적으로 드러냅니다. 심지어는 에밀리의 신분상승이 성접대에 의한 것일 거라는 의심을 여과없이 퍼뜨리고 다니고 있지요.

의심이 폭팔한 루크는 약혼 만찬을 파토내고 직장을 뒤집고 뛰쳐나오지만 이미 그들의 관계는 심각한 균열을 보이고 이는 좀처럼 해결될 여지가 없어 보입니다. 이를 성적 정복욕으로 지배하고 싶어하는 수컷의 본능을 확인하고 싶어하죠.

 

하지만 에밀리의 반응도 비이성적이긴 합니다.  캠벨에게는 혼자 살아남기 위한 변명을 늘어놓고 자기위주의 사과를 받아내고 싶어하는 에밀리는 피를 부르는 폭력으로 루크를 굴복시키려 하고 폭력에 무릎꿇은 남자친구를 버려지기전에 버리고 싶어하는 주도적 입장이 되고자 합니다.

 

실적과 성과만이 결과를 보여주는 현 세태를 비난하듯 견고한 사랑은 이렇게 허무하게 깨고지 마는 현대인들의 사랑 방정식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